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SMAT 모듈B O.T 00:13:22
02.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01:03:53
03.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00:39:40
04.기출문제 00:23:39
05.2장 고객관계관리 00:51:12
06.고객관계관리 시스템 00:33:49
07.고객포트폴리오 관리 00:42:33
08.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00:38:32
09.컴플레인 대응 원칙 00:39:34
10.4장 서비스 유통 관리 00:39:56
11.기출문제 00:24:09
12.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00:27:46
13.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00:29:25
14.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00:26:20
15.동형 기출 모의고사 (완강) 00:57:04